국내 여행/국내 맛집

[천안 신불당, 맛집] 천안에서 진짜 양식을 먹고 싶다면 '마로네 Marrone'

스띠-부 2024. 10. 4. 21:16
반응형

 

천안에서 양식을 많이 먹진 않았지만, 꼭 한곳 꼽으라면 단연 '마로네 Marrone'를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처음엔 인당 예약금이 비싸서, 왜 이렇게 비싸지? 했는데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MARRONE 마로네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28길 22

휴무 : 월요일

캐치테이블 예약 필수입니다.

 

 

커틀러리와 그릇도 좋아요.

장듀보 라귀올, 노리다케, 빌레로이앤보흐

 

 

식당 내부도 세련되었어요.

 

 

제 취향이나 맛으로 보면 트러플 파게리 파스타가 가장 맛있었는데, 다음에 가면 라자냐는 꼭 주문할 것 같습니다. 제가 먹어 본 라자냐 중에 가장 맛있었거든요. 그동안 라자냐를 먹으면서 라자냐 맛에 대한 정도를 어느정도 포기했었는데, 마로네 라자냐가 제 인생 라자냐입니다. 라자냐는 먹다보면 짜다고 느끼기 쉬운 음식이라고 생각되는데, 마로네 라자냐는 전체적으로 간이 조화롭고 토마토소스도 맛있었어요.

 

 

정말 부드러웠던 닭구이 입니다.

 

 

트러플 크림소스를 좋아하는 제 입맛 원픽인 트러플 파게리 파스타 입니다.

 

모든 메뉴가 조화롭고 맛있었습니다. 천안 신불당에서 진짜 맛있는 양식을 먹고싶다면 마로네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