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호라 후기] 첫 구매, 겨울 네일취미 생활/네일 2021. 2. 22. 21:12반응형
< 오호라 후기 : 첫 구매, 겨울 네일 >
작년 8월 연보라색 네일을 마지막으로 손톱에 휴식을 주었습니다. 휴식 중, 카카오톡과 네이버 광고로 자주 뜨는 오호라 네일에 이끌려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12월이라 크리스마스와 잘 어울리는 예쁜 빨간색 박스에 담겨 왔습니다.
제가 구매한 건, 탑젤, 이지필 리무버, N 덤보 네일, N 체크리스트 네일으로 총 62,200원어치 구매 하였고, 사은품으로 프로 워셔블 파일 4종과 젤 램프를 받았습니다.
젤 램프는 회원가입 후 첫 구매시 지급하는 사은품이고, 프로 워셔블 파일 4종은 12월에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지급하는 사은품 이벤트로 받았습니다. 정확한 기준 금액이 기억나진 않는데, 6만원어치를 구입한 걸로 보아 5만 원 이상 구입해서 받은 것 같습니다.
오호라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니, 현재는 또 다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이긴 하지만 이런 이벤트가 있을 때 구매하는 것이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프로 워셔블 파일 4종, 젤 램프, 탑 젤, 이지 필 리무버
다양한 거칠기의 파일 종합세트입니다. 저는 하드 파일을 자주 사용하는 듯 합니다.
포장이 잘 되어 샘 없이 온 이지 필 리무버와 탑 젤
첫 구매 시 증정하는 오호라 젤 램프
오호라 설명서와 제가 구매한 두 가지 스타일의 네일입니다. 좌측은 N 체크리스트 네일, 우측은 N 덤보 네일입니다. 겨울에 잘 어울릴 매트한 디자인의 네일을 골랐습니다.
오호라 N 체크리스트 네일 구성품
포인트 젤 14피스, 베이직 젤 16피스, 젤 부착 전 손톱 유분을 제거해주는 프랩 패드 2개, 소형 네일 파일, 우드 스틱이 검은색 박스 안에 들어있습니다. 젤 네일은 햇빛에 노출되면 굳게 되므로 검은 박스 안에 포장되어 오는 것 같습니다. 쓰고 남은 네일은 똑같이 검은 박스 안에 보관합니다.
큐티클 리무버가 따로 없어서, 큐티클 라인에 오일을 듬뿍 발라 준 뒤, 푸셔로 살짝 정리를 해준 뒤 오호라 젤 네일을 부착했습니다. 생각만큼 큐티클 정리가 쉽지 않아서 이후에 큐티클 리무버를 따로 구입했습니다.
< 오호라 젤 네일 처음 해 본 후기 >
처음해 본 만큼 요령이 없어서 시간이 좀 오래 걸렸고, 꼼꼼하진 못했습니다. 힘 조절을 잘 못해서 왼손 엄지 젤 네일은 조금 찢어졌어요. 오호라 젤 네일 후기에 관해 몇몇 유튜브를 찾아보며 부착했는데, 공통적인 Tip은 부착 후 말랑말랑한 상태에서 네일 파일로 갈아 길이를 맞추면 찢어질 위험이 있으니 한번 경화 후(약간 단단해진 후) 남은 길이를 갈아내는 것이었습니다. 덕분에 손톱 끝부분은 큰 찢어짐 없이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그래도 자세히 보면 라인이 들쭉날쭉한 게 많이 아쉽습니다.
오호라 젤 네일의 가장 큰 장점은 가성비라고 생각합니다. 네일샵을 가지 않아도 저렴한 가격에 내가 원하는 디자인의 네일을 할 수 있습니다. 작년 12월에 처음 구매해서 지금까지 다섯 번 사용했는데, 하면 할수록 솜씨가 늘고 시간이 단축되는 것이 느껴집니다. 그래도 일반인의 한계가 있는 만큼, 금손 유튜버들의 실력은 따라가지 못할 듯합니다.
차차 오호라 다른 디자인들의 후기와 샵에서 받는 젤 네일과의 장단점, 터득한 tip도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반응형'취미 생활 > 네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호라 후기] N 로즈 페탈 네일 (0) 2021.02.27 [올리브영] 네일 기본 케어 제품 후기 (0) 2021.02.23 2020 여름 네일, 여름 페디 디자인 (8월 네일 페디) (0) 2020.08.23 2020 여름 네일, 여름 페디 디자인 (6월 7월 네일 페디) (0) 2020.07.11 2020 여름 네일 디자인 (6월 네일) (0) 2020.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