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은평구, 빵집, 카페] 빵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 구산역 '쿠아레비'국내 여행/국내 맛집 2024. 10. 10. 21:25반응형
쿠아레비 구산점
서울 은평구 서오릉로 149
구산역 1번 출구에서 도보 3분
월요일~토요일 08:00 ~ 20:00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공휴일 휴무 '쿠아레비' 인스타그램 참고
주기적으로 구산역에 갈 일이 있는데, 갑자기 빵과 커피가 먹고 싶어 져서, 네이버 지도를 통해 찾은 베이커리 카페 쿠아레비입니다. 검색해 보니, 역촌점이 1호점이고, 구산점은 2호점인 것 같습니다. 역촌점은 안 가봐서 분위기를 모르겠는데, 구산점이 이렇게 따뜻하고 멋진 걸 보면 역촌점도 틀림없이 좋은 공간일 것 같습니다.
갓 구운 빵을 보여주는 하얀 프레임, 돋보이는 초록색의 문과 초록초록한 식물들.
카페 외관부터 제가 좋아하는 것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설레였습니다.
요즘 담백한 건강빵들이 좋은데, 쿠아레비는 담백한 건강빵부터 샌드위치, 디저트류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인기 많은 메뉴 중 하나인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입니다.
올리브 마카다미아를 쟁반에 담고 앗차 했어요. 토마토 크림치즈 바게트 먹을 걸!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는 다음으로 기약했습니다.
뺑오쇼콜라도 인기가 많은지 하나 남았길래, 제 쟁반에 담았습니다. 이른 점심시간이라 샌드위치도 잘 나가더라고요.
스콘도 맛깔나 보이죠, 특히 옥수수 스콘이 엄청 먹음직스럽게 보였어요.
언젠가는 먹어보리라, 진한 초콜릿 과자.
아주 뜨거운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진짜 진짜 맛있을 것 같습니다. (초코 러버😍😍😍)
음료 메뉴입니다.
쿠아레비 카페 내부와 제가 주문한 빵과 커피입니다. 따뜻한 색감의 나무와 아기자기한 아이템들이 구성하는 내부 분위기가 빵과 커피를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올리브 마카다미아, 뺑오 쇼콜라를 구입했습니다.
왼쪽 중간에 못 보던 빵이 있는데, 신제품이라고 맛보라며 한 조각 주셨어요. 이 또한 담백 고소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바게트 속에 씨앗이 콕콕 박혀있는데, 고소함을 더해주더라고요.
마카다미아가 아낌없이 들어간 올리브 마카다미아입니다. 쫄깃한 빵의 피와, 부드러운 빵의 안쪽, 그리고 단단한 마카다미아, 촉촉한 올리브와 건과일의 조합이 정말 좋았어요. 진짜 부담스럽지 않게 빵으로 한 끼 하기 좋습니다.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의 뺑오쇼콜라
푸짐한 식사를 하고 와서, 빵을 먹기 좀 부담스러웠는데 마침 미니 쉬폰 케이크가 하나 남아있더라고요. 미니쉬폰케이크와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미니 쉬폰케이크는 3000원입니다. 가벼운 식감의 쉬폰 케이크 덕분에 부담스럽지 않은 티타임을 가질 수 있었어요.
컵받침의 자수도 귀엽고, 따뜻한 쿠아레비 공간과 잘 어울립니다.
728x90반응형'국내 여행 > 국내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은평구, 맛집] 청양고추로 깔끔하게 매콤한 맛 '쩜순이네닭강정' (14) 2024.10.12 [서울 은평구, 카페] 도서관, 책의 여운을 즐기기에 좋은 '에르네스토' (8) 2024.10.11 [서울 마포구 상암 DMC, 빵집, 카페] DMC 생활의 달인 빵집 '더 브래드 팬트리' (16) 2024.10.09 [서울 은평구, 빵집, 카페] 퀸 아망과 프레첼 베이글이 정말 맛있는 '펀스터' (31) 2024.10.08 [서울 서초구, 맛집] 식감 좋은 양재역 칼국수 '임병주 산동칼국수' (18) 2024.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