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삭토스트, 베이컨 치즈 베이글국내 여행/국내 맛집 2021. 12. 25. 16:29반응형
최근 이삭토스트 4대 천왕이라는 글을 본 적이 있습니다. 이삭토스트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 4가지인 햄치즈 토스트, 햄스페셜 토스트, 베이컨 베스트 토스트, 베이컨 치즈 베이글를 소개한 글이었습니다.
햄치즈 토스트와 햄 스페셜 토스트는 자주 먹어본 토스트였고, 베이컨 베스트 토스트와 베이컨 치즈 베이글은 먹어 본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베이글이 너무 먹고싶어져서 베이컨 치즈 베이글을 사보았습니다. 베이글은 도톰, 쫄깃, 고소하면서 정말 맛있는데, 쉽게 볼 수 없어서 아쉬운 빵입니다.
이삭토스트에서 판매하는 베이컨 치즈 베이글은 3,900원입니다.
이삭토스트 봉지가 동글볼록한 게, 베이글 형상이 보입니다.
잘 구워진 베이글 토스트입니다.
베이글의 동그랑 구멍 사이로 빤질빤질한 이삭토스트 특유의 소스가 보입니다.
반을 자른 단면입니다.
베이글 반쪽 위에 옥수수콘이 들어간 달콤한 계란, 쌈무, 베이컨, 치즈, 이삭토스트 소스, 베이글 반쪽이 차곡차곡 쌓여있습니다. 이삭토스트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이삭토스트 특유의 달콤한 소스와 옥수수콘이 들어간 달작지근한 계란인데, 베이글 토스트에도 이삭토스트 대표 소스와 토핑이 들어갑니다.
가장 윗면의 베이글을 들춰내니, 빤질빤질한 이삭토스트 달콤 소스가 발려있는 치즈가 보입니다.
토스트의 쌈무가 생소할 수 있지만, 정말 좋은 아이디어였다고 생각합니다. 토스트가 느끼하지 않게 꽉 잡아주는 역할을 힙니다. 만약 피클이 들어갔다면 정신없이 삐져나오고 피클의 수분때문에 속이 금방 축축해져 베이글 특유의 맛을 해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두께도 더 높아져 한입에 먹기 불편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얇으면서 깔끔하게 맛을 잡아주는 쌈무 덕에 맛있고 편리하게 한입에 쏙 먹을 수 있었습니다.
베이컨 치즈 베이글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서, 당분간 이삭토스트에서는 토스트보다 베이글을 주문 할 것 같습니다. 따끈한 블랙 커피와 베이컨 치즈 베이글을 함께 먹으면, 한 끼 뚝딱입니다. 이삭토스트에서 아직 베이글을 안 드셔보셨다면, 한 번 도전해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728x90반응형'국내 여행 > 국내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스킨라빈스 31데이 후기, 하프갤런을 패밀리 가격으로! (0) 2022.01.02 파파 존스 추천, 슈퍼 파파스, 파파 존스 골드 링 (0) 2021.12.31 삼성역 맛집, 카페 노 티드, 노티드 도넛 삼성 (0) 2021.12.12 서촌 맛집, 경복궁 맛집, 쏘리 에스프레소바 (0) 2021.11.17 서촌 맛집, 경복궁 맛집, 마제 소바, 칸다 소바 (0) 2021.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