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양제 추천, 아이 허브 멀티 비타민 추천, 영양제 후기
    쇼핑 리뷰 2021. 12. 30. 23:01
    반응형

     

    비타민이 다 떨어져서 아이 허브에서 비타민을 구입했습니다. 작년에 아이 허브를 통해 비타민 구입을 시작한 후, 만족하고 있어서 제가 먹고 있는 영양제와 비타민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제가 꾸준히 섭취하고 있는 영양제는 종비(종합 비타민), 비타민 B, 유산균, 콜라겐입니다.

     

    종비(종합 비타민), 비타민 B, 유산균은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제품을 섭취하고 있고, 콜라겐은 예전에 GNC 콜라겐을 많이 사두어서 계속 꾸준히 섭취 중입니다.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영양제입니다.

     

    직구지만 국내 배송 뺨치게 도착하는 아이허브입니다. 상자를 열면, 제품을 보호하는 완충제 역할의 종이가 들어있습니다.

     

    큰 문제없이 잘 도착한 영양제입니다.

     

    ★ 아이허브 통관 정보

    $150 이상 구입 또는, 건강기능식품(영양제 등) 6개 초과 구매 시, 추가 관세 및 부가세가 부과됩니다. 저도 항상 6개 이하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번에 구입한 영양제 6건은 약 $120 지불했습니다. (총 137,502원 지불했습니다.)

     

    좌측 위에서부터 시계방향으로 소개하겠습니다.

     

    1. 쏜 리서치 비타민 B (스트레스 B 컴플렉스) Thorne Research, Stress B-Complex

       평소 조금만 피곤해도 구내염, 혓바늘이 자주 생기는 체질입니다. 구내염 영양제에 대해 검색해 보니, 비타민 B를 추천이 많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첫 구매 때, 쏜 리서치의 Basic B Complex가 매진되어 있어서 대신 Stress B Complex를 구입해서 복용했는데, 효과에 정말 만족해서 스트레스 B 컴플렉스를 재구입했습니다.

       지금 베이직B과 스트레스B 성분표를 비교해보니, 베이직B은 티아민, 니아신, 엽산, 비타민 B12, 비오틴, 콜린이 더 많이 들어있고, 스트레스B는 리보플라빈, 비타민 B6, 판토텐산이 더 많이 함유되어있습니다. 아무래도 전체적으로 베이직이 균형적인 것 같습니다. 베이직B는 니아신(비타민 B3)과 비타민 B12 함유량이 높아 몸의 활성에 도움을 줍니다. 스트레스B는 스트레스 관리에 도움이 되는 성분(비타민 B5=판토텐산)이 좀 더 집중적으로 들어있습니다. 본인의 몸 상태에 따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쏜 리서치 비타민 B를 먹은 뒤, 구내염과 혓바늘의 고통에서 탈출했습니다. 그리고 커피를 안 마시려고 노력중인데, 비타민 B를 섭취한 후로는 커피를 마시지 않아도 또렷한 정신을 유지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확실히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라고 생각됩니다. 직장인을 위한 피로회복 영양제로 추천합니다.

      아이허브의 여러 후기를 보니 습기 때문에 변질되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에, 저는 한 병씩 구입하고 있습니다.

      비타민 B는 공복에 먹는 것이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 저는 위에 부담이 될 것 같아서 아침 또는 점심 식후 종합비타민과 함께 섭취하고 있습니다.

     

    2. 프로바이오틱스 300억 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 Probiotics 30 Billion CFU

      국민 영양제가 된 유산균입니다. 제품을 다 달라도, 요즘 유산균은 모두들 꾸준히 챙겨드시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장내 유익균이 많아야 면역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섭취하고 있습니다. 섭취하고 크게 효과를 느끼진 못했지만, 잔병치레 없이 지내는 것이 유산균 덕인 것 같아 꾸준히 섭취하고 있습니다.

     

    3. 네이쳐스 얼라이브, 여성 고기능성 종합 비타민 Nature's Way, Alive! Women's Ultra Potency 종합 멀티비타민

      종합 비타민은 섭취할 때 효능이 느껴지기 보다는, 한참 꾸준히 잘 먹다가 안 먹으면 몸에서 확 느껴집니다. 종합 비타민을 안 먹은 날은 뭔가 피곤하고, 둔해진 느낌입니다. 유산균과 마찬가지로 필수적으로 섭취하고 있습니다. 아이 허브 멀티비타민에서 항상 베스트 순위 안에 드는 제품인데, 할인도 자주 하고 있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4. 쏜 리서치 뼈 건강 영양제 Thorne Research, Basic Bone Nutrients

      어머니를 위해 구입한 뼈 건강 영양제입니다. 갱년기를 겪게 되면, 칼슘 흡수 저하에 따라 골밀도가 감소하여 골다공증 위험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이를 위해 비타민 D와 칼슘제 섭취는 필수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쏜 리서치 비타민B를 섭취한 뒤, 해당 브랜드에 신뢰가 가서 같은 브랜드에서 뼈 건강 영양제를 구입했습니다. 쏜 리서치 뼈 건강 영양제에는 비타민 D, 비타민 K, 칼슘, 마그네슘이 함유되어있습니다. 갱년기, 골다공증 영양제 추천합니다.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유산균입니다. 캡슐 하나 당 개별 포장으로 좀 더 위생적으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얼라이브 종합비타민입니다.

     

    비타민이 조금 큰 편인데, 먹다보면 금방 적응됩니다.

     

    쏜 리서치의 뼈 건강 영양제 입니다. 길이가 조금 길게 느껴져도, 두께는 종합 비타민보다 얇아서 섭취에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영양제는 안 먹을 때 그 필요함을 절실히 느끼게 되는 것 같습니다. 체력이 받쳐줘야 의지대로 삶을 살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런 의미에서 운동도 꾸준히 하고, 영양제도 꾸준히 섭취해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